- 가상화폐 무료채굴

파이코인, 모바일 월렛 지갑 " 파이브라우저 ( Pi Browser ) " 출시

JeanGray 2021. 4. 9. 21:00

 

 

안녕하세요.

 

오늘 파이코인 모바일 지갑이 출시 되었습니다.

아직 실 사용 버전은 아니고 PC와 동일한 테스트 지갑이며

PC 와는 다르게 지갑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파이 브라우저를 다운 받아야 합니다.

 

파이코인??? Bee코인??? 들어본거 같은데 하셔서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파이코인과 Bee코인은 휴대폰으로 쉽게 채굴이 가능한 무료채굴 가상화폐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파이코인은 1500만, Bee코인은 1000만의 참여자가 채굴에 참여하고 있으며
채굴 방식은 앱 설치 후 하루 1번 클릭 해주면 되는 형태로 채굴이 아주 쉽습니다.

데이터, 휴대폰 배터리 소모 없이 채굴이 가능한 코인이기에 추천 드립니다.

​또한 위 코인들은 비트코인과 다른 형태의 코인으로 기축 통화를 목표로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무료 채굴인 만큼 꼭 채굴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투자가 필요한 가상화폐채굴 ( 비트코인채굴, 이더리움채굴, 기타 알트코인 채굴 ) 이었다면
이렇게 추천 드리지 못했을겁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 7,000만원... 말이 안 된다고들 많이 합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하고 있는 것은 확실하며, 미래가 어떻게 변할지 예측도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1분, 미래를 위한 코인투자라 생각하고 가볍게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채굴 방법에 대해서는 포스팅 맨 아래 링크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파이코인 모바일 지갑 설명에 앞서 오늘 공지된 내용부터 한 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www.youtube.com/watch?v=r5-YMacqZ9I

파이코인 ( 파이브라우저 ) 한글자막

 

 

 

 

 

파이 브라우저 ( Pi browser ) 앱 및 Pi 모바일 지갑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파이 네트워크의 두 가지 주요 제품인 파이 브라우저와 모바일 파이 월렛을 함께 소개합니다.

파이 브라우저 ( Pi browser ) 및 모바일 Pi 지갑에 액세스 하려면 홈 스크린의 버튼을 통해 

ios 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스토어에서 파이 브라우저 ( pi browser )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Core Team 공식 Pi Browser 앱을 다운로드하는지 확인하고 위조 지갑이나 스캠에 주의하십시오.

 

Pi Browser는 개발자가 Pi Apps for Pioneers를 쉽게 개발, 테스트 및 배치할 수 있는 보다 개방적이고 직접적인 Pi Utilities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i Browser는 기본적으로 Pi Apps/Utilities 플랫폼의 새로운 인터페이스입니다. 

범용 브라우저 도구로서, 여전히 원시적이지만 Pi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브라우저입니다. 이 버전은 브라우저의 베타 버전이기도 하며, 나중에 더 많은 변경 사항과 기능이 추가됩니다.

지난주에 우리는 모든 파이오니어에게 데스크톱 파이 월렛을 출시했고, 지금은 파이 브라우저 앱 안에 있는 파이 월렛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데스크탑 버전을 통해 지갑을 생성하지 않았다면 Pi Browser 앱을 다운로드하여 그곳에서 지갑을 만드십시오. 

지난주에 이미 바탕 화면에 지갑을 만든 경우, 이제 Pi Browser 앱을 통해 모바일로 지갑에 액세스하고 지문이나 FaceID를 통해 휴대폰에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이월렛은 모든 파이오니아가 테스트파이 트랜잭션을 만들어 지갑을 통해 테스트넷 블록체인과 상호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인넷을 향한 파이의 점진적 탈중앙화 전략에 중요한 이정표가 됩니다. 

 

또한 커뮤니티가 테스트넷에서 트랜잭션을 테스트함에 따라 1) 커뮤니티 준비 및 2) 블록 체인과 확장성에 대한 개선 측면에서 Pi Mainnet에 대해 더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Pi Wallet과 Pi Browser가 함께 제공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Pi Browser App 안에 지갑을 가지고 있으면 궁극적으로 미래의 Pi Apps와 전통적인 기업들이 Pi Payments를 쉽게 통합하고 Pi 블록체인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Pioneers는 원활한 분산형 웹 환경, 즉 특정 PiApp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쉽게 Pi-Chain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i Utilities 플랫폼의 큰 발전이며 Pi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핵심 팀의 노력입니다. 다음은 Pi Browser에 대한 자세한 소개입니다. Core Team은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통해 향후 두 개의 모바일 앱(즉, 마이닝 앱과 브라우저 앱)을 유지할지, 하나로 병합할지 결정합니다.

 

 

 

파이 브라우저입니다.

Pi Browser는 분산형 세계에 웹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Pi Browser는 기존 웹 브라우저와 같은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분산형 애플리케이션(블록체인 기술과 통합된 애플리케이션)에서 검색, 상호 작용 및 트랜잭션을 지원하여 원활하고 친근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Pi Browser에는 선택한 Pi 앱의 디렉토리와 새로운 클래스의 .pi 도메인을 지원하는 자체 DNS 시스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앱(Pi Wallet, Pi Chats, Mining, Brainstorm)은 브라우저의 URL 필드에 각각  wallet.pi, chats.pi, mine.pi brainstorm.pi 를 입력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타사 개발자가 더 많은 Pi 앱을 선택하여 디렉토리에 추가하고 유사한 .pi URL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또한 비파이 도메인을 통해 앱에 대한 반복 작업을 더 일찍 시작할 수 있습니다.

Pi Browser는 개발자들이 Pi 테스트넷, Pi Wallet 및 Pi 테크 스택의 다른 요소들과 통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고 배치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더욱 개방적인 Pi 앱 플랫폼입니다.

 

Pi 브라우저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모든 웹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Pi 마이닝 앱 내의 기존 Pi Utilities 플랫폼의 승인 과정이나 제한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예전에는 Core Team이 Piamining 앱 내의 Pi Utilities 플랫폼에 포함시키려면 앱을 선택해야 했습니다. 나중에 Pi 플랫폼 SDK를 업데이트하여 개발자가 자체 도메인에서 Pi 앱을 Testnet에서 테스트할 수 있도록 Pi 앱의 Testnet 및 Test-Pi 트랜잭션과 통합할 예정입니다.

또한, 파이 네트워크가 분산됨에 따라 브라우저는 네트워크의 분산 진행 상황과 일치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Pi-Directory에 나열된 앱과 목록에 없는 앱 모두에 직접 액세스하여 Pi-Core 팀의 엄격한 감독 없이 해당 앱이 신뢰할 수 있는지 여부를 최종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통해 디렉토리의 선택 프로세스가 Pioneers에 의해 상품 앱이 개발, 배치, 테스트 또는 사용되는 것을 반드시 방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위 내용이 공지된 내용입니다.

 

모바일 지갑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앱내 메인 화면에 보시면 PI BROWSER <-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SIGN IN TO PI BROWSER 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 화면처럼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또는 ios 앱스토어로 넘어갑니다.

 

( 앱 스토어내에서 PI BROWSER 검색도 가능 )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파이브라우저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을 하시면 위 화면처럼 나옵니다.

 

[1] chat.pi : 앱 내 채팅방 내용

[2] wallet.pi : 파이 지갑

[3] brainstorm.pi : 브레인스토밍

[4] mine.pi : 파이코인 채굴 페이지

 

이렇게 나오며 추후에 기능이 추가된다면 브라우저 내에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지갑 생성을 위해 wallet.pi 를 눌른 뒤 지갑 생성하기를 눌러줍니다.

 

 

 

 

위 사진처럼 24개의 단어 ( 개인키 )가 발급 됩니다.

 

24개의 단어 ( 개인키 )는 나의 지갑이 접속시 필요한 암호키 입니다.

 

암호키를 분실시 나의 지갑에 접속하지 못하고 코인을 잃어버릴 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복사하기 후 따로 저장해두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타인에게 절대 알려주시면 안 됩니다.

 

 

 

 

위 화면처럼 나의 암호 키를 저장했음을 확인했다는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Privacy preferences ( 개인정보 기본설정 ) 을 보시면

 

첫 번째 목록은 나의 아이디로 코인을 전송 받을 수 있다는 내용

두 번째 목록은 위 주소 (퍼블릭 키)로 코인을 전송 받을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현재는 퍼블릭 키로만 코인을 전송 받을 수 있는데 추후 아이디만 알아도 코인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첫 번째 목록으로 설정해주고 계속 진행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처음 지갑을 등록하면 위 화면처럼 100개의 코인을 지급 받습니다.​
위 지갑은 테스트 지갑으로 100 파이코인만 지급된 지갑이라

본인의 파이코인 수량과 다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타인에게 송금을 하거나 받기 위해서 본인의 지갑 주소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받기 / 보내기 에서 받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본인의 지갑의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지갑 주소를 타인에게 알려주시고 송금 받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보낼때는 보내기를 누르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받는 사람 주소에 송금하려고 하는 분의 지갑주소와 수량을 적고 보내기를 하면 완료됩니다.
전송 처리는 금방 됩니다.

 

 

 

 

받기 또는 보내기 하시고 거래 내역을 보시면 본인이 보냈거나 받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pi-blockchain.net/

 

위 링크는 테스트넷 주소 입니다.

본인 및 유저들이 전송한 모든 내역이 전부 여기서 확인이 됩니다.

또한 테스트넷에서 내가 발송하고 받은 내역 또한 전부 확인이 됩니다.

 

 

 

 

 

 

 

2개 내역을 대조해보면 동일하게 확인이 됩니다.
한번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

긴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요즘 파이 코인과 Bee 코인이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이슈가 되는 만큼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채굴 안 하시는 분들의 경우 지금이라도 채굴하시기를 추천드려요~ ^o ^/

 

처음 접하시는 분들 위해 채굴 방법 링크와 파이코인 한국카페 주소 남겨드릴테니 궁금하신 정보는 카페에서

확인하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https://allen1225.tistory.com/32

 

Pi Network ' 파이코인 ' 가입 및 채굴 방법

◆ 아래 링크 또는 구글/애플 스토어에서 파이코인 또는 pi network 를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s://minepi.com/grey1225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

allen1225.tistory.com

 

 

 

allen1225.tistory.com/17

 

출시 117일, 1000만 채굴자 달성 앱테크 Bee Network " BEE 코인 "

안녕하세요. ^^ 파이코인에 이어 Bee코인이 출시 117일 만에 1000만명의 채굴자를 달성했습니다. Bee코인도 1000만명 달성으로 이어 Phase3로 넘어갈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우선 KYC 인증에 중점을 두고

allen1225.tistory.com

 

cafe.naver.com/pinetwork

 

[파이네트워크] 비트코인/블록체인/가...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Pinetwork의 정보공유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