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화폐 무료채굴

(Pi Network) 무료채굴 가상화폐 ' 파이코인 ' 브레인스토밍 앱 출시

JeanGray 2020. 12. 30. 07:07

 

안녕하세요. Elisha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12월 25일 공개된 파이코인 브레인 스토밍앱 입니다.

오늘 설명드릴 내용은 아래 3가지 입니다.

 

1. 브레인스토밍앱 관련 공지

2. 브레인스토밍앱에 대하여

3. 현재 진행 중인 브레인스토밍 2개 안건

 

 

 

1. 브레인스토밍 관련 공지 

 

@nicolas

The Core Team is launching a new app prototype in the Pi Apps Platform where Pioneers can propose Pi App ideas, join projects and engage Pioneers to join projects, and KYC’ed Pioneers can donate Pi in support of a specific published project. The donated Pi will only be distributed if the projects come to fruition. This Brainstorm app will initially publish proposals for ecosystem apps, and later business apps. Tap on the lightbulb below to access it.

 

 

Core Team은 Pi Apps Platform에서 새로운 앱 프로토타입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Pi Apps Platform에서는 Pi Apps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Pioperes를 참여하도록 참여시키고 KYC'ed Pioperes는 Pi를 기증하여 특정 게시된 프로젝트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파이는 프로젝트가 결실을 맺을 때만 분배될 것입니다.

이 브레인스토밍 앱은 처음에는 에코시스템 앱에 대한 제안서를 게시하고

나중에는 비즈니스 앱에 대한 제안서를 게시합니다. 아래에 있는 전구를 누르면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브레인스토밍앱에 대해

 

 

 

파이 브레인스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i Apps Platform의 새로운 앱 프로토타입으로 

Pioneer가 Pi Apps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다른 Piopeer를 프로젝트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KYC인증을 통과한 Pioneer는 특정 출판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Pi를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파이는 프로젝트가 결실을 맺을 때만 분배될 것입니다.

Brainstorm 앱은 처음에는 에코시스템 앱(Type 2)에 대한 프로젝트 제안서와 비즈니스 앱(Type 1)을 게시합니다.

 

 

 

목적은 무엇입니까?

이 앱의 목적은 Pi를 위한 생태계 구축에 모든 Pioneer를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이 앱은 1,000만 명이 넘는 Pioneer가 참여한 대규모 커뮤니티의 창의성, 집단 지혜, 재능 및 지원을

실제 애플리케이션 생산, 유틸리티 제작, Pi의 성공에 필수적인 생태계 구축으로 전환하기를 희망합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모든 개척자는 새로운 프로젝트 제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프로젝트는 자동으로 게시되지 않습니다.

 

첫째, Pichat 조정자는 품질 및 스팸 / 중복 제거에 대한 제안을 작성합니다.

 

둘째, 핵심 팀은 좋은 아이디어와 초기 구현 계획을 모두 포함하는 잘 짜여진 프로젝트 제안의 작은 부분집합을 발표할 것입니다.

생태계의 목표와 실현 가능성에 대한 충분한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척자들은 스스로 좋은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지만, 우선은 어떤 제안들을 만들 필요 없이 제안들에 있습니다.

창조자는 또한 이 프로젝트를 위해 건설자의 한 사람으로 헌신합니다.

 

그런 다음, 모든 개척자는 게시된 모든 프로젝트 제안서를 보고 유틸리티 및 에코시스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구축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찬반 투표 / 하향 투표할 수 있습니다.

 

KYC의 개척자들은 건설업자들에게 인센티브로 Pi를 기부함으로써 이 프로젝트를 훨씬 더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있는 개척자가 특정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토타입은 베타로 출시되는 초기 프로토타입이며 커뮤니티가 이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변화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앱 프로젝트 유형

Pioneer가 앱 제안을 제출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형 1: 비즈니스 모델이 있는 앱.

이러한 앱은 자사 앱 내의 비즈니스 거래에서 Pi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를 촉진하거나 Pi를 Pioneer에서 직접 판매하기 위한 Pi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앱에 포함할 기능 또는 기능과 청구 금액 등 자체적인 제품, 기술 및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유형 2: 에코시스템 앱.

에코시스템 앱은 비즈니스 모델이 없을 수도 있지만 Pi 에코시스템 인프라에 필수적인 앱입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의 목적은 비효율성을 완료하고, 에코시스템 성장을 촉진하며, 네트워크의 공동 이익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앱은 개척자가 개발할 수 있으며, 코어 팀의 지원 및 지휘 하에 있으며, 코어 팀의 서버 인프라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의 개발자들은 주로 지역사회 기부로 지원을 받습니다. ( 예를 들어, 대체 지갑 앱, KYC 앱 등 )

 

개척자들은 유형 1과 유형 2 앱을 둘 다 제안할 수 있습니다. 핵심 팀은 처음에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사람들이 제안한 에코시스템 앱을 검토하고 게시하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또한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법률이나 Pi의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앱이나 에코시스템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앱은 제출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앱은 사재기, 도박 앱 또는 카지노 등.

 

프로젝트 역할

각 프로젝트에는 일반적으로 다음 역할이 포함됩니다.

Admins: 에코시스템 앱 제안을 위해 관리자는 팀 구성원을 승인하고 프로젝트 설명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관리자의 역할은 프로젝트 리더가 담당합니다.

Business: 마케팅, 운영, 커뮤니케이션, 개척자 참여 및 지원 등 프로젝트의 비즈니스 측면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입니다.

Developers: 엔지니어, 디자이너 등 프로젝트 구축에 기술력을 기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입니다.

 

 

 

 

 

 

3. 현재 진행 중인 브레인스토밍 2개 안건

 

현재 파이코인 앱내에 진행 중인 안건입니다.

이 부분은 내용이 좀 많아서 따로 글로 설명드리기 어려워 한글자막으로 보시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파이코인 PC 버전에서만 현재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이코엔 PC 버전 설치가 안 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PI Node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node.minepi.com/

 

https://node.minepi.com/

 

node.minepi.com

 

 

우측 하단 옵션 -> 자막 -> 자동번역 -> 한국어 설정만 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공지되는 모든 동영상은 한국어로 시청이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브레인스토밍 앱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1. 파이코인 채굴 방법 및 가입 방법

 

allen1225.tistory.com/12

 

800만 무료채굴 ' Pi network ' 파이코인 가입과 사용 방법

파이코인이 드디어 9월 13일자로 전 세계 800만 채굴자수에 도달했습니다. 1000만명을 돌파하면 사실상 채굴이 정지가 될 것인지 반감기가 될 것인지 결정이 될 듯 합니다. 1000만명 이후 상장 및 여

allen1225.tistory.com

 

 

2. 파이코인과 동일 방식의 핫한 신규 무료채굴 코인들

 

blog.naver.com/7th_therain/222164919558

 

무료채굴 가상화폐 제 2의 파이코인? 비코인 ( bee network )

안녕하세요. Elisha 입니다.요즘 가상화폐가 정말 핫합니다.비트코인의 경우 과거 광풍이 불었던 때로 다...

blog.naver.com

blog.naver.com/7th_therain/222187631123

 

무료채굴 후오비 공식파트너 제 2의 아벨코인 ' AIBOX 코인 ' ( 알파코인 )

​안녕하세요. elisha 입니다.오늘은 2020년 12월 8일 출시한 AIBOX 코인 ( 알파코인 )에 대해 포스팅...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