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화폐 무료채굴

[ 비 네트워크 ] BEE 코인 지갑 ( Wallet ) 베타버전 출시

JeanGray 2022. 1. 19. 06:26

 

[ 비 네트워크 ] Bee 코인 지갑 ( Wallet ) 베타 버전 출시

 

 

 

안녕하세요. 


1.6.4 버전 업데이트와 동시에 비코인 지갑 베타 버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 버전 1.6.4가 출시되었습니다! 
확장된 콘텐츠 구축으로 인해 새 버전을 출시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버전 1.6.4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곱 최적화, 신규 복지 콘텐츠 추가
2. 지갑이 디지털 자산을 더 쉽게 관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3. 일부 기존 오류 수정 및 제품 성능 개선

Google Play, AppStore 및 공식 웹사이트 bee.com에 최신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으니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전 세계에서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새 버전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혜택과 더 나은 새 기능을 곧 계속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현재 1.6.4 버전 업데이트는 아이폰은 바로 가능한 상태이며

안드로이드 경우 구글 앱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일괄적으로 업데이트가 안 되는 원인은 잘 모르겠습니다. ㅠ. ㅠ
안드로이드 쓰시는 분 중에 구글 앱스토어에 [ 업데이트 ]가 안 뜨시는 분들 좀 기다려주시거나​
홈페이지에서 APK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APK파일은 BEE.COM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누르시고 아래 사진에 표시된 파일을 다운 받고 재설치 하시면 됩니다.

단, 재 설치시 기존 앱은 지우시고 설치하셔야 업데이트 버전이 설치 됩니다.
그리고 아이디, 비번이 헷갈리시는 분들은 재설치 하지 마시고 그냥 업데이트가 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아이디. 비번 모르셔서 로그인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맨 우측 apk 파일 설치

 


 

 

 

 

 

앱 업데이트 하시고 하단에 Square 를 누르시면 됩니다.

 

 


 

 

기존에는 SuperNode 에 관한 부분만 있었는데 Wallet / Game Center 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Wallet 을 눌러 줍니다.

 

 

 

 

 

Check Now를 눌러주시고 페이지를 순차적으로 넘겨주시면 완료 됩니다.

 

 

 

 

이렇게 지갑 생성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베타 버전이라 딱히 기능은 없습니다.

 

Bee코인 지갑은 이더리움 네트워크만 지원한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추후 정식 출시될 때 다시 체크해봐야 할 듯 합니다.

 

현재 타지갑 ( 트러스트월렛. 메타마스크 등 ) 에서 이더리움 지갑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Bee 코인 지갑에 내 이더리움 지갑 연동하는 방법 입니다.

 

 

 

 

위 방식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 이더 지갑 주소는 아래 사진 참고 )


트러스트 월렛. 메타마스크 등 개인 암호화폐 지갑이 없으신 분들은 개인 암호화폐 지갑을 만드셔야 합니다.


지갑 만드시는 방법은 아래 잘 설명해주신 분 링크 남겨놓을테니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here_0/222567006840

 

 

저 같은 경우 트러스트 월렛 하나만 쓰고 있습니다.

 

트러스트 월렛 지갑내 본인의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복사하는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맨 우측 본인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복사하여 BEE 코인 지갑 내 이더 지갑 주소에 붙여넣기 하시고 컨펌 하시면 됩니다.

 

 

 

 

하단 Import tokens 를 누르면 지원하는 코인 리스트들이 나옵니다.


스테이블 코인들입니다.


이 부분도 추후 정식 지갑 출시 이후 다른 코인들도 지원이 되는지 봐야할 듯 합니다.


비 코인 백서를 보면 아래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Bee Network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개방형 인터넷 플랫폼과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인 디앱(Dapp: Decentralized Application)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폼에 있는 모든 사용자를 소비자, 기여자, 가치 소유주의 역할로 동시에 전환한다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모바일 게임, 소셜 네트워크, 전자상거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도 점진적으로 도입할 것입니다.


Bee Network는 Bee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Bee 잔액으로 실제 생활에서 상품, 서비스, 전문지식을 교환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육성하고 Bee를 fiat머니와 거래할 수 있는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하는 진정한 사람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지갑 상단에 익스플로어 메타버스라는 문구와 아래 게임 리스트들이 나오는데 백서에 나온 게임 부분에 관한

생태계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연동이 되고 사용이 될지 궁금합니다. 

 

향후 구축되는 생태계가 아주 기대가 됩니다.
그러니 채굴 중이신 분들은 좀 더 화이팅해서 채굴하셨음 합니다.

 

 


 

현재 대세인 파이코인. BEE코인 모두 무료채굴 가능한 상태이니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은 시작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https://allen1225.tistory.com/43

 

제 2의 파이코인, Bee Network ( 비코인 ) 가입 및 채굴 방법

★ Bee Network ( 비코인 ) 가입 및 채굴 방법 ★ 비코인 ( bee network ) 가입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본인에 맞게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1] Bee Net..

allen1225.tistory.com

 

 

 

https://allen1225.tistory.com/32

 

Pi Network ' 파이코인 ' 가입 및 채굴 방법

◆ 아래 링크 또는 구글/애플 스토어에서 파이코인 또는 pi network 를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s://minepi.com/grey1225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

allen1225.tistory.com